- 공공여론조사
- 특정시기에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현안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파악해서 정책 수립의 참고 자료나 언론보도 목적으로 활용되는 조사입니다. 활용목적 따라 전화/면접/온라인 등 다양한 방법이 적용가능하고, 긴급, 정기, 패널조사 등 형태로 설계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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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캠페인, 홍보효과
- 정부나 지자체, 민간기업, 혹은 선거기간중 후보자가 실시하는 홍보, 광고 등에 대한 사전 테스트와 캠페인 이후의 효과 모니터링을 실시하며 미디어 믹스 최적화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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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선거예측, 출구조사
- 방송사 혹은 후보캠프와 공동으로 실제 선거결과를 예측하는 조사입니다. 비투표자, 조사거절자, 거짓응답자의 정보까지 모델에 포함시켜야 함으로 난이도가 매우 높은 분야입니다. 케이스탯에는 국내 최고수준의 선거예측조사 전문가가 다수 포진되어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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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선거전략수립
- 본 조사는 출마 이전 타당성 검증부터 이후 선거운동 과정에서의 후보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파악함으로써 정당과 후보자의 경쟁력 제고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조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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